아이 키우면서 음악 들을 시간이 얼마나 있을까 싶지만 요즘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느낀 점은 나만 줄이 있는 이어폰을 끼고 있다는 것. 안되겠다 싶어서 대세에 맞게 에어팟 프로 저도 구입했어요!
애플 에어팟 프로 개봉기 노이즈캔슬링 체험
사실 노이즈캔슬링 이라는 기능을 보고 구입한 것 보다 블루투스 이어폰 그래도 애플 제품으로 사고싶다는 생각으로 에어팟을 구입했는데 노이즈캔슬링 체험해 보니까 신세계네요.
일단 개봉기 시작할께요.
아주 작은 상자에 예쁘게 담겨있는 에어팟 프로입니다.
1세대 에어팟은 콩나물이라고 불리면서 누가 사용할까 싶었는데 이번 에어팟 프로는 맞춤형 핏, 즉 커널형이여서 귀에 딱 맞는 느낌이고 헐렁거리면서 빠질것 같은 느낌은 전혀 없어요.
구성품은 무선 충전 케이스, 실리콘 이어 팁 세가지 크기로 들어 있고, Lightning USB-C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네요. 깔끔하여라.
에어팟 크기는 세로 30.9mm, 가로 21.8mm, 두께 24.0mm 그리고 무게는 5.4g 이고, 무선 충전 케이스는 45.2mm X 60.6mm X 21.7mm 그리고 무게는 45.6g 이예요. 1세대 보다 크기는 작아진것 같은데 가볍고 여자 파우치에 가볍게 넣을 만한 크기예요.
포스 센서를 한번누르면 음악 재생, 일시정지, 또는 전화받기가 가능ㄴ하고 두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기, 세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기, 길게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가 각각 전환되요. 아 이 작은 이어폰에 버튼까지 있다니 신기.
그리고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가 되고 귀에 꼽으면 자동으로 켜지고 자동으로 연결이 작은 연결음과 함께 되요. 귀에서 뽑으면 노래도 일시 정지 되요.신기신기.
실리콘 이어팁은 각 귀에 맞게 변경하면 되는데요. 저는 기본으로 끼워져 있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변경하지 않고 쓰고 있어요.
음질도 깨지지 않고 블루투스 이어폰 치고는 귀가 피곤하지 않네요. 그리고 이어폰 터치 방식도 살짝 터치로 이뤄지는것이 아니라 강압식 터치 방식이여서 터치 오작동도 잡아 주네요.
운동할때 이제 저도 블루투스 이어폰 끼고 운동 할거예요! 애기엄마도 필요한 에어팟 프로 헤헷.
이제 아이폰 11 프로에 에어팟 프로 연결하러 가볼까요!
- 에어팟 프로 핸드폰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 : https://kikimong.com/2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