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를 샀으니 이제 아이폰에 연결 해보려구요! 애플 워치에도 연결하고 아이패드에도 연결하고 다 연결 할 거예요! 어렵지 않게 자연스럽게 다 연동 되더라구요.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에도 따로 터치 버튼이 없어서 이거 어떻게 연결해? 하는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 역시 블루투스의 기술. 알아서 연결이 잘 되긴 하지만 우리 함께 해 보아요.
에어팟 프로와 아이폰 11 pro의 블루투스 연결
우선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켜주세요. 그래야 에어팟의 블루투스 신호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블루투스가 켜있으면 에어팟이 자동 감지하여 화면에 아이팟 프로 창이 뜨면서 연결 터치 버튼이 생겨요.
그러면 이제 나의 기기에 에어팟 프로가 연결 되었다고 표시가 되고, 간단하게 팝업창으로 에어팟 사용법이 소개되요. 에어팟 감압식 터치 버튼의 소개가 간단히 나오고 넘기면 제어 센터에서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에 대한 추가 제어를 할 수 있다는 안내도 나오네요.그러면 이제 정말 연결 완료!
마지막 팝업창으로 에어팟 프로의 베터리도 확인이 되네요. 무선 충전 케이스이다 보니 각각의 베터리량을 잘 확인해 놓아야 겠어요. 그리고 화면을 슬라이더하면 음량 이미지가 에어팟으로 바뀌어 있어요. 귀요미.
에어팟 설정을 따로 하고 싶을때는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가서 나의 기기 리스트에 있는 나의 에어팟의 ‘i’부분을 터치해 주세요.
에어팟의 이름, 노이즈 캔슬링 그리고 왼쪽, 오른쪽 터치 버튼의 세부 메뉴를 따로 조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에어팟 기능 중에 에어팟을 귀에 꼽았을때 자동으로 착용 감지 기능이 있는데 이 부분의 설정도 여기에서 할 수 있어요.
저는 자동으로 착용 감지하는게 신기하면서도 좋더라구요. 헤헷.
어렵지 않은 설정 방법! 우리 이제 열심히 노래 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