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가 변비로 인해 복통을 일으켜 소아과를 갔었어요.
복부 엑스레이를 찍은 결과 장에 대변과 가스가 가득하여 변비로 인해 배가 아픈거라고 하시고 약 처방은 유산균과 장 운동 조절제를 주시며 식습관을 개선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집으로 오자마자 야채주스를 주문하고 아이와 운동하기 시작했답니다. 남자 아이지만 활동 보다는 앉아서 책을 읽거나 아이패드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활동량도 부족하고 아이가 대변을 보지 않아도 속이 불편하지 않았었나봐요.
아이가 변비로 고생한다고 했더니 실제로 지인 자녀 중 초등학생이 변비로 고생했을 때 하루 한 개씩 먹고 효과를 보았다고 해서 저도 직접 구입해 보았습니다.
돌코리아 VF37 생기발랄 야채주스 어린이 변비탈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하여 하루만에 받은 생기발랄 브이에프37 야채 주스는 분홍색 패키지에 왔는데 모아서 사진 찍어 두니 너무 예뻤어요.
내용량 120ml으로 한팩에 60kcal 입니다. 과채즙 100%로 비타민C, 천연향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포함되어 있다고 표기 되어있어요.
브이에프37 야채주스에는 파슬리, 석류, 브로콜리, 청경재, 적포도, 시금치, 근대, 케일, 적로메인, 상추, 레드비트, 펜넬로 만들어진 주스로 석류가 들어가서 달달하고 새콤한 주스 맛이라 생각이 들고 아이가 잘 먹을 것 같아요.
패키지가 예쁘니 주스가 도착했을 때 부터 아이가 관심을 두더라구요.
상단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아무래도 생 야채주스다 보니 유통기한이 많이 길지 않아요.
한 팩당 하나씩 빨대도 붙어있어서 외출할 때 가방에 하나씩 넣어 두면 무겁지 않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어렵지 않게 아이들이 직접 빨대를 꼽을 수 있도록 상단에 표시가 되어있어요.
한 손에 잡힐 만큼 크기는 어른 손에 비해 작지만 아이들 손에는 딱 맞는 크기 같네요.
컵에 따라서 야채 주스를 보니 색깔은 진 갈색으로 맛있어 보이는 색은 아니지만 향은 달달한 주스향이였어요.
맛을 보니 어린이들이 좋아 할 만한 맛 이예요. 야채들의 쓴 맛 보다는 단맛이 먼저 느껴져서 그런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석류가 한 몫 한 것 같아요. 저도 한팩 맛있게 먹었어요.
그 결과, 몇 일 대변을 못봐서 속이 불편했던 아이가 오늘 대변에 성공 했어요. (거짓 없는 생생한 성공담입니다.)
브이에프37은 생기발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의 야채주스가 있어서 다양하게 저도 구입해서 먹어 보려합니다.
변비로 고생하는 어린이가 있다면 한번 먹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야채를 챙겨 주어도 아이들이 잘 챙겨먹기는 쉽지 않으니 야채주스로 부족한 영양을 채워 주는 것도 방법인 것 같습니다.
VF37 생기발랄 야채주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120ml으로 한팩에 60kcal 입니다. 총 내용량당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 나트륨 20mg (1%)
- 탄수화물 15g (5%)
- 당류 13g (13%)
- 식이섬유 1.4g (6%)
- 지방 0.3g (1%)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