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나 봅니다.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을 다녀왔습니다.
단맛의 최강자인 바나나킥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 딸기 바나나킥을 보고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었네요. 딸기 바나나킥이 이전에는 딸기맛 초코가 덮어진 형태로 나온적이 있었는데 호불호가 있다고 하여 저도 즐겨 먹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번 신제품 딸기 바나나킥은 적당한 단맛을 딸기맛으로 입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직접 구입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1개당 1700원에 구입했어요.
이마트에서는 1360원 전후로 판매 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편의점이 조금 비싼 것 같네요.
편의점 간식 추천 농심 딸기 바나나킥
아이와 편의점 간식을 사러 갔다가 발견한 딸기 바나나킥은 정말 제 취향 저격이예요.
개인적으로 바나나킥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기본 바나나킥과 딸기 바나나킥을 모두 구입했습니다.
두 과자의 무게 차이는 있어요. 기본 바나나킥 중량은 75g, 딸기 바나나킥은 60g입니다.
딸기 0.4%, 바나나 분말 0.2g으로 딸기와 바나나의 달달한 조합이네요.
4컷 만화로 딸기 바나나킥을 소개하고 있는 것 같아요.
딸기 바나나킥과 기본 바나나킥을 모두 개봉해 보았어요. 개봉하는 순간 딸기 향과 바나나향이 정말 많이 났는데요.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을 때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는 앉은 자리에서 두 봉지를 다 먹어버렸네요.
농심 딸기 바나나킥 스낵 내용물 구성
봉투를 개봉하면 딸기 바나나킥의 향이 강하게 나는데요. 기본 바나나킥 보다 당도도 높은 것 같아요.
약간 바삭하면서도 바나나킥은 입에 넣으면 금방 녹아 버리기 때문에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딸기 파우더 덕분에 더 바삭하게 느껴지면서도 입안에서는 금방 녹아 버리는 딸기 바나나킥이예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간식이랍니다.
농심 딸기 바나나킥 스낵 칼로리 정보
총 내용량 60g으로 285 Kcal 이며,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 나트룸 80mg (4%)
- 탄수화물 44g(14%)
- 당류 29g (29%)
- 지방 11g (20%)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7g (47%)
- 콜레스테롤 5mg 미만 (1%)
- 단백질 3g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