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8살이 된 아이는 몇일 후면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는데요. 새학기 좋은 신발을 신고 좋은 친구와 좋은 선생님을 만났으면 하는 생각에 조금의 가격을 주고 닥스 키즈에서 슬립온 실내화를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진행하다 보니 직접 신어 보지 못해서 사이즈 미스가 한번 생겼었어요.
처음에 구입한 것은 헤지스 슬립온 실내화 200사이즈를 구입 했는데 정사이즈로 나왔다 보니 신발 사이즈 190 인 아이에게는 헐렁 거릴 정도로 컸어요. 닥스 키즈 또한 정사이즈를 구입하라는 후기를 보고 190 사이즈를 딱 맞춰 샀더니 아이 발에 정확히 잘 맞았습니다.
헤지스와 닥스 모두 신발이 조금 길게 나온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혹시 닥스 키즈에서 슬립온 실내화를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현재 아이 발 사이즈에 맞춰 정 사이즈로 구입하세요.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닥스 키즈 아동 슬립온 실내화 구입 후기
아무래도 실내화는 학교에서 가볍게 신고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관심 있게 관리를 조금 해줘야 할 것 같아요.
먼저 온라인 구입 후 이틀 후에 택배로 받았는데요. 깔끔하게 상자에 담겨 왔답니다.
정식 명칭은 ‘슬립온 실내화’로 네이비 색상을 구입했어요.
소재는 갑피로 합성 가죽, 안감은 폴리에스터, 창은 합성 고무로 이뤄져 있고 굽 높이는 약 2.3cm입니다. 제법 굽 높이가 있는 편이지만 무겁지는 않았어요.신발에 자수로 닥스 강아지 케릭터가 표현 되어있고 내측에 사이즈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실내화 중간 체크무늬가 고무로 되어있어서 신발을 신고 벗는 과정이 어렵지 않게 되었어요.
실제로 남아 아이다 보니 학교에서 뛰어 다닐 수 있지만 신발의 무게감이 있다 보니 넘어질 일을 없을 듯 합니다.
3월에 있을 신학기 입학식을 기대하며 천천히 초등학교 1학년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닥스 슬립온 실내화 추천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