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샤넬 루쥬 코코밤 912 드리미 화이트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색조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서 립스틱 또한 누드 톤이나 투명 립밥을 선호하는데요. 샤넬에서 립밤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루쥬를 선물 받았습니다. 드리미 화이트라는 명칭으로 무색인 립스틱이니 색조 화장을 하지 않는 지인에게 스몰 명품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46,000원으로 중량은 3g입니다.
명품 화장품 선물 추천 샤넬 루쥬 코코밤
개인적으로 입술에 각질도 많고 립밤을 늘 챙겨 다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발색이 되는 립스틱보다는 투명한 립밤의 립스틱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912 Dreamy White로 2022년 2월에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시어버터가 함유된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이번 루쥬 코코 립 밤의 성분은 오메가-9가 메인으로 올리브 나무 열매와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함유한 잎에서 추출한 오일을 주 성분으로 특히 건조한 입술에 좋다고 해요.
한 번의 터치로 12시간 유지되는 보습력이 있다고 하니 저도 한번 발라 보겠습니다.
혹시 립스틱에 관하여 문의가 생길 경우 샤넬 고객 센터(080-805-9638)로 문의해 주세요.
상자를 열면 샤넬 로고와 함께 깔끔한 루쥬가 들어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할 때 화이트 케이스에 골드 라인으로 출시 되었는데 기본 샤넬의 블랙 색상으로 변경되어 나오는 것 같아요.
가볍게 뚜껑을 열면 드리미 화이트 색상의 루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3g으로 사진으로 확인한 길이 정도로 볼 수 있네요.
사실 립밤용도 이기 때문에 자주 바를 것을 생각하면 금방 사용할 것 같아요.
컬러는 무색이지만 반짝이는 효과로 입술의 생기를 넣어 줄 수 있고, 베이스로 활용하게 될 경우 또렷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반짝이는 투명한 컬러의 조합이 좋은 샤넬 루쥬 코코밤 드리미 화이트는 투명한 립스틱 또는 투명한 립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