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삼성 무풍 에어컨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그릇세트를 준다고 해서 그냥 흘려 보내고 있었는데 오늘 택배가 도착을!
받아보니 행남자기 이상봉 컬렉션 별헤는밤 4인조 20p 반상기 세트였어요! (오. 득탬이다!)
저도 주부가 되어가고 있는 느낌을 받는건 그릇이 차곡차곡 쌓이는것을 발견하는 순간 이랄까요?
행남자기라고만 씌여져 있어서 무슨 그릇 세트일까 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햐얀 상자 왼쪽상단에 이상봉 브랜드 네임이 딱.
홈세트 4인조 20pcs 구성품
:: 공기 4p, 대접 4p, 한식 190mm 접시 1p, 한식 185mm 접시 1p, 한식 140mm접시 2p, 원형 160mm찬기 1p, 원형 142mm찬기 1p, 내열 뚝배기/뚜껑 2p, 나무젓가락 4p 이렇게 총 20p
드디어 상자 개봉!
나란히 나란히 깨지지 않고 잘 도착했네요. 하얀접시는 언제나 깔끔해 보이는 느낌이예요. (헤헤.)
접시마다 윤동주 시인의 ‘별헤는 밤’을 먹글씨 켈리그라피로 디자인스럽게 표현해 놨어요.
화려한 접시보다 깔끔하고 한국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역시 이상봉 디자이너의 특유의 한국적 표현을 느낄수 있네요.
원형 접시와 나무젓가락이예요. 접시는 평평하고 접시 한켠엔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름이 세겨져 있네요.
평평한 접시와 오목한 찬기예요.
먹을 떨어뜨린 디자인으로 음식을 놓았을때 어떤 느낌이 들지.
확실히 이상봉 디자이너의 흑백의 조화를 접시 곳곳에서 느낄수가 있어요. 깔끔깔끔.
밥그릇 과 국그릇이예요.
여기에도 각각 별헤는 밤 켈리그라피가 프린팅 되어있어요.
(별 헤는밤 시는 까먹지 않을것 같네요. 하하)
제가 좋아하는 뚝배기!
뚝배기에 찌개를 끓여먹으면 식사가 끝날때까지 국이 식지 않아서 저는 뚝배기를 아주아주 좋아해요.
이상봉 별헤는밤 4인조 반상기 세트에도 빠지지 않고 뚝배기가 포함되어 있네요!
이것만으로도 아주아주 만족이예요!
이렇게 한곳에 모아두고 보니 더 예쁘네요. 역시 화이트의 그릇은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이여서 매우 만족입니다! 이제 이 접시에 담을 요리만 잘 하면 되겠네요. 하하 (쩜쩜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