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적으로 인기가 많은 국민 엄마 가방이라 불리우는빌트 뉴욕 보냉가방 을 저도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외출할때 아기 분유타기를 위해 보온병을 많이 들고 다니게 되잖아요. 그래서 보온보냉이 되는 가방이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물론 용도 이외에 피크닉을 나갈때도 아주아주 유용하게 쓰이기도 하죠.
빌트뉴욕 스파이시 보냉가방 구매 후기
빌트뉴욕 보냉가방도 종류가 여러가지여서 저도 몇번이고 고민했지만 역시 크로스가 되는 상품으로 스파이시 보냉가방 토트무늬를 선택했어요!
정말 종류와 패턴이 다양했는데 가장 무난한 도트무늬를 선택해서 이틀만에 빠른 배송으로 저렴한 가격에 직구하였습니다.
빌트 뉴욕 스파이시 보냉가방
- 튼튼한 메인 지퍼와 제품 표면 보호를 위해 내부 안감 역시 소프트한 원단으로 제작
- 잠수복 소재인 네오플랜을 사용하여 보온/보냉 효과 기능이 탁월
-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으로 물품이 안전하게 보관
- 4시간 보온/보냉 가능 (외부온도에 따라 차이 있음)
- 360도 회전끈으로 잘 꼬이지 않는다.
오. 드디어 저도 국민 엄마가방 빌트뉴욕 보냉가방을 써보다니. 항상 리뷰만 많이 찾아보았던 터라 익숙한 가방의 모습이였어요. 히히
크기는 가로 34cm, 세로 17.5cm 높이 29cm로 딱 받았을때 ‘아담한 사이즈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중간에 지퍼가 있어서 안에 물건을 보호 할수도 있고, 제질이 잠수복 네오플랜 제질이라 그런지 쫀득쫀득한 느낌이예요.
안에 생각치 못한 작은 공간이 있어서 여기엔 바로바로 꺼낼 쓸 수 있는 핸드폰 자리가 예상 되네요.
박음질된 모습이 왠지 금방 뜯어 질거 같아 보이지만 엄청 짱짱해요.
정말 잘 늘어나고 얼마나 들어가나 저도 이것 저것 넣어보기 시작했답니다.
우선 제가 아기와 외출할 것을 상상하며 500ml 보온병 1개, 기저귀 파우치에 기저귀 6개를 넣고, 젖병 260ml 2개, 치발기 딸랑이 장난감 2개 핸드폰까지 다 넣어봤는데도 진짜 안에 공간이 장난감 몇개 더 넣을 수 있을 만큼 남았어요.
재질 특성상 유연하게 잘 늘어나기도 해서 그런지 넣으면 넣을수록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많은 물건이 들어있음에도 가방이 빵빵해 보이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왜 예비맘들이 보냉가방으로 빌트뉴욕을 구매하는지 이제 조금 이해가 가네요.
가방 특성상 평소에 외출용 가방으로도 사용해야겠어요!
[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