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 키보드를 사려고 열심히 서치를 하다가 알게된 ‘더키(Ducky)’ 기계식 키보드가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원래 사용하던 키보드는 적축으로 키보드 타격감이나 소리가 크지 않았는데 청축을 처음 사용해보니 소리와 타격감이 딱 내스타일!!
더키 ZERO 3087 청축 기계식 키보드 개봉기
인터넷 최저가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더키 핑크핑크 키보드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데스크탑을 장만하면서 키보드,마우스는 핑크로 맞추고 싶은 마음에 구입했는데 취향저격.
투명 커버로도 감춰지지 않는 분홍색 키보드! 쨔잔.
구성품은 역시 간단하게 더키 ZERO 3087와 포인트 키캡, USB연결 단자, 설명서 이렇게 포함되어 있답니다.
포인트 키캡은 예쁜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고이 모셔두기로 결정.
깔끔하게 측각 레이저 인쇄 각인으로 반영구 적으로 사용가능하답니다. 진짜 심플하게 위에서 보면 각인이 잘 보이지 않아서 깔끔하고 손이 닿지 않는곳에 각인이 되어있다보니 닳거나 지워짐이 없어 오래 사용가능한 장점이 있네요.
독일 체리사의 스위치를 사용하였고 제가 구입한건 청축이예요. 토각토각 기계식 키보드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는 것이 바로 청축 아닐까요. 그런데 소리가 제법 크니 잘 생각하시고 구입하시길. 하핫.
색감도 귀엽고 핑크 키보드 정말 잘 구입한 것같아요. 키보드 높이는 3단으로 높이 조절 가능하고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서 어느 방향으로 꽂아도 작동이 가능한 장점!
따로 키캡을 사지 않아도 핑크만으로도 만족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헤헷
청축 키보드 타건감을 직접 소리로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