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택배왔습니다.
세상 가장 반가울수가 없지요. 헤헷. 약 2주 뒤면 진정한 36개월 세돌이 되는 아이를 위해 외삼촌이 직접 골라서 선물해 주신 뽀로로 심쿵 선물뽑기!! 아이보다 엄마가 더 좋아하는 이 장난감은 무엇인고.
36개월 생일선물 취향저격 뽀로로 심쿵 선물뽑기
남자아이다 보니 항상 자동차 장난감만 사주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바퀴 굴리는것만 사주는 것 같아서 새로운 장난감을 사주고 싶었는데 외삼촌이 취향저격 했네요.
실제 뽑기 기계의 완전 귀요미 축소판. 실제로 조작 레버와 동전 넣는 방식도 같아요.
2단계 볼륨 조절이 되고 종이딱지가 16장 들어있어요. 건전지가 들어가지만 전원 케이블이 들어있어서 휴대용 베터리로도 작동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장난감 캡슐이 8개 들어있어서 활용할 수 있어요. 동전도 12개 들어있답니다. 동전을 넣어야 작동되는 기계이기 때문에 동전의 분실은 조심해야해요.
간단하게 그림으로 작동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그렇게 작동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개봉박두!
상자를 개봉하면 패키지 사이즈가 이렇게 씌여 있어요. 270x398x207mm 참고하세요.
부속품과 뽑기 기계 본체가 담겨 있어요.
쨔쟌. 너무 귀요미 뽑기 기계네요. 얼른 작동해 보고 싶은!
우선 상단의 케이블 선을 잘라 주셔야해요. 케이블 선 제거 후 뚜껑을 열면 또 한번의 케이블 선이 있으니 그것 까지 모두 제거 해 주면 준비는 끝.
캡슐이 나오는 구멍에 받침을 예쁘게 장착해 주시구요.
기계 오른쪽 아래를 보면 작은 이곳이 바로 동전 통이랍니다. 귀요미.
기계 뒷쪽에 볼륨 조절과 케이블 연결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는 재촉하는 아이를 위해 휴대용 베터리를 급하게 연결해서 작동시켜 보았어요.
자. 이제는 기계 안에 넣어줄 캡슐을 조립해 주세요. 사탕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게도 빈 캡슐을 가지고 잘 놀아주는 기특한 36개월 아이. 흐흣.
아까 케이블 선을 제거한 곳을 개봉하여 캡슐을 넣어주시면 되요.
아쉽지만 빈 캡슐. 내일은 사탕 가득 넣어줄께!
$10 동전을 가지고 이제 뽑기를 해볼까요!
조작 스틱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앞뒤, 좌우, 위아래 간단해요. 36개월 아이 매우 잘 조작 한답니다. 뽑기 집개도 캡슐을 잘 들어 올리더라구요.
동전을 넣으면 뽀로로 노래가 나오고 약 60초 동안 크레인을 작동할 수 있어요. 노래가 끝나갈 때 쯤 노래 속도가 빨라지면서 뽑기 실패시 효과음이 나오면서 작동이 멈추고 뽑기 성공시 박수소리가 나온답니다.
너무 귀여운 장난감인 것같아요. 한동안 잘 가지고 놀거 같네요. 흐믓해라.
처음은 조금 도와주었는데 제법 혼자서 하다가 터득했는지 캡슐을 잘 뽑더라구요. 적당하고 예쁜 자리에 기계를 놔주어야 겠어요. 선물해준 외삼촌 감사합니다. 짝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