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한없이 뜨거운 초 여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 농도 좋을 때 어서 환기타임!
36개월 귀여운 아이 덕분에 백화점에서 마음놓고 구경 할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을 기웃기웃 거리다가 여름에 가볍게 들수 있는 클러치&파우치가 갖고 싶은 마음에 구입하게된 Best Item!!
하얀 색상의 파란 스트랩 포인트가 예뻐보여서 MCM 미니 파우치를 인터넷으로 구입했답니다. 흐흣.
• MCM 공식 홈페이지 : https://kr.mcmworldwide.com/kr_KR/home
MCM Mini Cluch 지퍼 파우치 개봉기
주말에 주문해서 그런지 주문일로 약 4일 만에 집앞으로 살포시 배송 되었답니다.
오. 깔끔한 검은 상자에 미니 파우치가 담겨있었어요. 내용물에 비해 상자가 너무 커서 놀랬습니다. 하하
뭔가 덜렁 들어있긴 하지만 안전하게 뾱뾱이로 잘 감싸져 있어요.
크기는 21 x 29 x 2 (cm), 소재는 PU PL CO, 색상은 Skyoptic Diamond White 라고 해요. 그냥 하얀색이 아니였군요. 파랑색 포인트 스트랩(부착 가능한 로고 웨빙 리스트 스트랩)이 더 시원해 보이게 해주는것 같아요.
MCM 로고 금장이 중앙에 예쁘게 박혀 있어요. 그리고 파우치의 앞면에는 이렇게 스터드 징이 박혀 있답니다.
파랑색, 초록색, 빨강색 금속 장식이 이렇게 있어요.
상단 지퍼 장금 방식이예요. 지퍼 손잡이에도 MCM 로고가 있었으면 예뻤을 텐데 아쉽네요.
내부에는 이렇게 지퍼 포켓이 있어요. 안감은 코튼 트윌 안감으로 오염이 쉽게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파우치를 들고 다니려면 지갑은 포기 해야 한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다행히 카드 포켓 2개와 넓은 포켓이 있어요.
제가 고민하지 않고 고른 이유는 이 두툼한 스트랩 때문!
하얀 색상에 파란 포인트도 있지만 얇은 스트랩은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라서 두툽하고 로고가 자수로 되어있는 파란 스트랩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탈착이 가능하니 예쁘게 코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우치 뒷 몇에는 금속 장식이 있지 않아요. 그래도 깔끔해서 좋아요.
가방 파우치가 어디 있지 라고 생각하던 찰나 가방안에 살포시 넣어 있더라구요.
이것의 정체는 잘 모르겠지만 MCM 로고의 기름종이.
가방 보관할때 내부에 습기 방지 인가 싶기도 해서 버리지 않고 가방 보관할때 안에 넣어두려구요. 헤헤
그리고 보증서와 스페셜 카드. 주의사항들이 적혀 있어요.
살짝 파우치에 넣어 보았어요. 깔끔 귀요미네요.
제가 손이 작고 체구가 작다보니 큰 클러치 보다는 가볍고 크기도 Mini size 파우치가 괜찮더라구요.
저는 19S/S Special Off로 30% 그리고 첫 가입 10% 추가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시즌 오프 놓치지 말고 Get! 하세요.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