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늦은 리뷰입니다. 헤헤
벌써 2019년 해가 바뀐지 6일이나 지나버렸네요. 작년 연말부터 도일찡 A형 독감으로 시작해 온 가족이 몸살로 고생하고 올해는 안아프고 더 건강해 지는 한해가 되길. 화이팅!
도일찡 독감 케어하느라 지친 저의 마음을 알아 주었는지 신랑님께서 크리스마스 선물 겸 새해 선물 겸 모든 의미부여를 총 동원해 선물해 주신 가방 살짝 자랑하고 갈께요. 헤헷.
GUCCI Mystic Cat 473887 토트백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여 택배로 받았어요.
선물포장까지 꼼꼼하게 추가해서 구입해 주신 신랑님 무한 감사합니다.
쇼핑백까지 들어있을 줄은 몰랐어요. 오 꼼꼼 센스.
새해라 그런지 쇼핑백 스타일도 불긋불긋.
꼼꼼하게 더스트백에 잘 담겨진 구찌 미스틱 켓 케쥬얼 가방을 소개합니다.
(GUCCI Mystic Cat 473887)
GG 수프림 토트백은 수작업으로 채색한 효과를 연출한 Mystic Cat 프린트 장식을 하고 있으며, 2018 크루즈 컬렉션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Mystic Cat을 모티브로 둔 디자인 입니다.
실비 Web 스트랩 스타일로 내부 지퍼 및 스마트폰 포켓이 있고, 더블 가죽 핸들과 10.5cm 드롭이 있어요.
크기는 가로 27.5cm , 세로 22cm, 너비 11cm 로 스몰 사이즈 입니다.
또한 마이크로파이버 라이닝 및 스웨이드 방식 마감 처리라 긁힘이나 오염이 쉽게 되지 않아 관리하기 좋아요!
제가 체구가 작고 키도 작다보니 스몰 사이즈 가방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아이가 있다보니 정장스러운 토트백이 아닌 캐쥬얼 가방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랩도 스포티하게 고르고 골라서 get!!
눈 크게 뜨고 찾아야 보이는 구찌 로고.
스트랩 고리 부분에 예쁘장 하게 구찌 로고가 보이네요.
마그네틱 스냅 잠금장치라고 해서 가방 입구를 전체 닫는 지퍼 스타일이 아니라 마그네틱으로 입구를 벌어지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 하는 정도예요.
수작업으로 채색한 느낌의 프린팅.
헤헷.
클래식한 디자인이기도 하고 스트랩도 마음에 들어서 캐쥬얼한 복장에도 어울리고 가방사이즈가 작아 보이긴 해도 기저귀 파우치와 물티슈, 장지갑 그밖의 내용물들이 들어가고도 충분했어요!
도일찡 올해는 기저귀 떼서 엄마 가방을 조금 가볍게 해다오 :)
선물해 주신 신랑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