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이라며 여울이가 아침에 얘기해 주더라구요.
1년 중에서도 특별한 별똥별을 볼 수 있다고 얘기해 주는 여울이의 말을 기억하고 별똥별이 떨어지는 저녁까지 기다렸다가 열심히 소원을 빌고 별의 조각을 모았답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 저녁에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부옥이를 만날 수 있는데요. 꼭 부옥이를 만나야 별똥별에 관련된 레시피를 얻을 수 있으니 만나면 꼭 대화를 나눠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별 지팡이 레시피
부옥이에게 받은 첫 별똥별 레시피 ‘별 지팡이’ 입니다.
별 지팡이는 커다란 별의 조각 1개와 별의 조각 3개가 필요해요.
별똥별에게 소원을 빌면 다음날 해변가에 랜덤으로 커다란 별의 조각과 별의 조각을 얻을 수 있어요. 기도 횟수에 비례하게 조각을 얻을 수 있으니 별똥별이 떨어지는 날에는 열심히 기도를 해야겠어요.
별의 지팡이를 만들고 나면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어요. 바로 등록된 코디를 활용하여 변신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별의 지팡이 사용 방법
별의 지팡이를 만들고 가까운 옷장으로 가면 지팡이 코디를 편집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옷장에서 지팡이의 코디 편집을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사전에 지팡이 코디 편집을 통해 코디를 등록해 놓으면 쉽게 변신할 수 있어요.
갈아 입기가 아닌 변신이기 때문에 실제 옷이 교체되는 것이 아니니 이점을 유의해 주세요.
총 8가지의 코디를 등록할 수 있고 변신할 수 있어요.
원하는 착장을 선택하여 등록해 놓은 후 A를 눌러 별 지팡이를 사용하면 원하는 코디로 옷을 빠르게 갈아 입을 수 있는데요. 한 가지 단점은 옷을 갈아입는 형태가 아닌 변신이기 때문에 변신 중에는 새로운 코디 착장을 추가할 수 없어요.
변신을 해제하고 원하는 다른 의류로 갈아입어야 하는 단점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