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러그와 벽지 그리고 바닥재를 파는 낙타 캐릭터 사하라 입니다. 이벤트 NPC로 한번씩 섬으로 와서 돌아다니며 아이템을 파는 동물인데요.
말을 하다보면 어법에 안맞게 말을 하지만 벨을 지불하면 랜덤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는 특정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텐트에서 집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나서 섬에 자주 나타나는 것 같아요. 가게를 만들어 정착하는 케릭터는 아니고 랜덤으로 나타나는 케릭터 랍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사하라 교환권 얻는 방법
섬에 놀러온 사하라의 모습입니다. 사하라는 벽지와 바닥재, 러그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상인인데요. 너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러그를 구입하면 스몰은 1개, 미디엄은 2개, 라지는 3개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하라 러그 가격
사하라에서 구입할 수 있는 러그의 사이즈는 세 종류 입니다.
S(스몰), M(미디엄), L(라지)이며 무늬는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S 사이즈는 1000벨, M사이즈는 1500벨, L사이즈는 2000벨 입니다.
벽지와 바닥재는 3000벨입니다.
벽지와 바닥재는 1번 씩 밖에 구입할 수 없고, 러그는 여러번 구입할 수 있지만 같은 종류를 계속 받게 되니 한번만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어떤 아이템을 받을 지는 모르니 한번씩 재미있게 구입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하라 교환권 사용 방법
선물 받은 교환권을 사하라에게 주면 러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권 5개 이상 들고 사하라에게 말을 걸면 하루에 한번 벽지 또는 바닥으로 교환할 수 있고, 디자인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사하라를 만나 구입한 러그입니다. 사이즈 별로 스몰, 미디엄, 라지가 있는데요.
랜덤 디자인이라 마음에 만들수도 있지만 다음번 사하라를 만났을 때 또 구입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