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에 사이트 가입했었던 매일유업(매일우유)에서 출산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예전에는 따로 출산 시기에 맞춰서 마더박스를 신청하는 방식이였는데 이제는 마더박스를 따로 신청하는게 아니라 매일아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아기 출산정보를 기입하고 출산축하선물 수신여부 동의를 하면 자동 신청되며 출산 30일 전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여서 기쁨이 두배!
◎ 매일유업 무료 출산 선물 마더박스 : http://www.inifamily.com
생각보다 큰 상자로 택배 배달이 되었어요.
우와우.
상자 개봉!
구성은 두둑한 보솜이 신생아 기저귀 샘플 5개, 컬러북, 맘스마일 코코아, 궁중비책 샘플, 비야비야 물티슈 이렇게 왔어요.
여러 신생아 기저귀 샘플을 모았지만 보솜이 샘플은 없었는데 5개나 써볼수 있게 되었네요.
깨끗한 나라에서 나오는 비야비야 물티슈 20매.
물티슈 샘플도 비야비야는 처음이예요. 순한다고 하니 기대하고 사용해봐야 겠네요. 헤헤
맘스마일 코코아 분말이예요.
철분과 칼슘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고 수유 중에도 마실수 있다고 하니 제 입맛에 맞으면 구입해서 마셔봐야 겠어요.
친절하게 마시는 팁까지 보내주었네요.
궁중비책 샘플은 궁중비책 사이트에서 받은 샘플과 같은 구성이예요. 베이비로션, 샴푸바스, 오일 이렇게 3가지 구성이며, 귀여운 컬러책 ‘무엇을 탈까?’ 까지!
알찬 구성 마더박스!
샘플들도 좋지만 아기 동화책을 보니 이제 출산을 실감하는 느낌이랄까요. 얼른 태어날 아기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히히
마더박스 알뜰한 구성을 예비맘들은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