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리뷰 입니다.]
아기 때 부터 잔병치례가 많아서 그런지 유산균, 비타민은 이미 4년째 꾸준히 먹고 있었어요. 5세가 되면서 정말 신기할 정도로 감기도 약하게 지나가고 아이가 한층 성장 한것 같아서 기분 좋지만 그래도 이런 빈틈을 이용해 환절기 감기가 왔다는 사실. 흑흑 (환절기 호흡기 바이러스 조심해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그런지 한약은 먹이기 걱정스럽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은 홍삼이라 생각하여 정관장 홍이장군을 구입해 보았어요.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 2단계 5-7세 30포 한달분
우선 정관장에 방문하여 아이나이를 말해주니 2단계가 적합하다 하여 키즈 2단계를 구입하고 샘플 2포를 받아왔어요. 아이가 다행히 잘 먹어서 꾸준히 먹어 보자 생각했어요.
유산균, 비타민, 홍삼액 등 모두 약품이 아닌 건강 기능 식품인거 아시죠?
박스를 개봉하면 간단한 안내책이 있고, 홍삼 원료에 관한 내용들이 간단히 적혀 있어요. 제품 가격은 권장소비자 가격으로 10만원이지만 저는 정관장 첫구매 만원 할인으로 9만원에 구입했어요.
6년근 홍삼이 주 원료,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안내 문구도 있네요.
큰 박스 안에 작은 박스 3개가 들어있어요. 한 포에 20ml 이며 작은 상자 각각 10포씩 들어있어요.
한포에 20ml면 생각보다 양이 적다 느끼지만 5살 아이가 먹는 것인 만큼 적당량이라 생각 되요. 당귀, 녹용, 대추의 혼합 농축액이 부원료 이며 주원료는 6년근 홍삼!
한포 크기는 크지 않아서 아이가 손으로 들고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상단에 뜯는곳 표시가 되어있어서 쉽게 개봉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먹기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보통 식 후에 많이 먹더라구요. 저도 아이에게 식후 음료 간식 처럼 주었어요.
행사로 종이 빨대 30개를 함께 주셨어요. 그래서 홍이장군 한포를 상단 개봉하여 빨대를 꼽으니 딱 사이즈더라구요.
남은 한 방울을 제가 한번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홍삼맛이 진하더라구요. 저는 쓰다 생각했지만 아이는 무척 잘 먹어주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사실 저를 닮아 그런지 아이도 몸에 열이 많고 땀도 많아서 홍삼을 먹여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이번 한번 먹여보고 아이에게 탈 없이 잘 맞으면 계속 먹여 보려구요. 아이의 면역력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