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서 하원하고 집에오면 항상 첫번째로 하는것이 바로 손 씻기 예요. 아무래도 요즘 독감, 폐렴이 유행이다 보니 손을 깨끗하게 씻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예방되기 때문에 외출 후 손씻기는 정말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항상 쓰던 아이깨끗해 핸드워시를 사러 마트 갔다가 예쁜 디자인에 끌려 구입하게된 밀크 바오밥 핸드워시 예요. 정말 단순한 이유로 구입하게 되었지만 찾아보니 아이도 사용해도 될만큼의 순한 성분 이더라구요.
밀크 바오밥 페밀리 핸드워시 :: Milk Baobab family Hand Wash
세정력 98.9% 향균력 99.9% 이며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등급이며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보통 손세정제의 세정력과 향균력은 이렇게 높은 등급이긴 하지만 아이와 함께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 편이예요.
향은 상큼한 오렌지향이지만 그렇게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너무 강했더라면 아이에게도 자극이 되었을 것 같네요. 성분을 보니 화학적 계면활정제는 무첨가 되있는대신 식물성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가 들어가 있으며 자연유래성분의 음이온 계면활성제 코코-글루코사이드가 첨가되어 있네요.
펌핑하여 거품내는것은 어렵지 않아요. 4살 저희 아이도 아주 간편하게 한답니다. 거품은 완전 쫀득한 거품이 아닌 부드러운 거품이예요.
아이도 어린이집을 다녀오면 항상 이렇게 스스로 손 세척하기를 한답니다. 거품형이다 보니 아이가 거품을 스스로 내지 않아도 되다보니 쉽게 손씻기를 하는 것 같아요.
세정제 케이스도 예쁘고, 세정 효과도 괜찮으니 당분간 밀크 바오밥 핸드워시를 구입해서 쓸 예정이네요. 헤헷.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