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파우치가 필요할 것 같아서 생일 선물을 핑계로 구입해보았어요. 백화점 내에 위치한 수입점에서 구입해서 그런지 공식 사이트 가격보다 약 6만원 정도 할인 해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https://www.ysl.com/kr
블랙 마틀라세 가죽 소재의 모노그램 생 로랑 파우치 구입 후기
컬러는 검은색 단일 색상으로 가죽 소재의 모노그램 파우치예요. 탈부착이 가능한 손목 스트랩이 있고, 메탈 소재의 인터로킹 YSL 시그니처와 마틀라세 스티칭 디테일의 글래식 생 로랑 파우치 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네요. 헤헷
사이즈는 24.0 X 17.5 X 1.5 CM예요. 크기는 스몰 사이즈로 제가 물건을 넣어보니 핸드폰, 파우더, 립스틱, 핸드크림 딱 이렇게 넣으니까 빵빵해 지더라구요. 내부는 그만큼 좁아요.
카드는 6장 정도 넣을 수 있는 카드 포켓이 있고, 카드 포켓 뒤로 지폐 넣을 수 있는 깊이의 포켓이 있어요. 다른 포켓은 깊이감이 조금 깊은 포켓이 있는데 파우치 두께가 얇다 보니 포켓을 다 사용할 것 같진 않아요.
생로랑 금장 로고가 예쁘네요. 손목 스트랩 고리는 고장이 자주 난다고 주의하라고 하시더라구요. A/S문의가 많다고 귀뜸을 해주시더라구요. 마틀라세 고유 스티칭을 처음 사용해보는데 앰보싱이라고 해야할까 파우치를 들었을때 그립감이 괜찮더라구요. 가죽 소재이다보니 주름이 신경 쓰이긴 하지만 포함되어 있는 가죽 닦이로 자주 닦아주려구요.
구매에 동의해 주신 남편님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