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두돌이라니!
생일 선물은 도일찡이 좋아하는 것을 사주기로 했답니다.
아침에 눈떠서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오로지 뛰뛰 사랑인 그에게 가장 알맞은 선물은 무엇?!
아울렛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갔다가 인터넷 가격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득템하여 왔답니다.
다른 브랜드 주차타워도 워낙 종류가 많기 때문에 저도 몇일 고민고민 찾아보다 조금 덜 아기아기 스러운 보쉬로 택했어요. 집에 작은 미니카도 있으니 따로 자동차 구입 하지 않고도 놀수 있는 일석이조!
보쉬 주차타워 5단 Bosch Service Level 5 조립하기
귀욤귀욤한 사내아이가 짜잔.
보쉬 5단 주차타워랍니다. 높이 85cm , 가로 55cm 라고 써있는데요 조립해보면 생각보다 더 높은거 같고 더 큰거 같아요. 오 그럴듯한 주차타워!
역시 장난감의 시작은 스티커 붙이기. 총 2장의 스티커 시트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를 보면서 붙이면 어렵지 않게 붙일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띄였다 붙였다 헤매고 있을때 남편 투입!
‘이거 좀 도와줘!’
생각보다 붙일 스티커 많아요. 흑흑.
하나하나씩 꼼꼼하게 붙여 주세요. 디테일 하게 1층엔 편의점과 주유소도 있네요 귀요미 큭큭.
1층 가장 밑판이랍니다.
이렇게 주유소 장난감도 끼워주고 스티커도 붙이면 제법 그럴싸해 보여요. 헤헤
파란 기둥은 하나는 홈이 있고, 하나는 홈이 없는 모양으로 두가지예요. 각 층 밑판에 맞는 홈끼리 끼워줘야 하니 잘 확인후 조립하세요.
주차타워 엘리베이터가 있는 부분은 파란 기둥 그리고 각 외각에는 흰색 기둥으로 한층 한층 쌓아주시면 된답니다.
각 층 밑판이예요. 둥근 부분은 엘리베이터 부분이니 방향 확인 후 조립해 주세요!
스티커 안붙은 곳 없나 하나하나 살펴가며 한층한층 쌓아줬답니다. 생각보다 조립은 쉬워요.
스티커 붙이는게 힘들어서 그렇지만요.
맨 윗층에는 이렇게 마무리로 BOSCH Service로 마무리!
엘리베이터 홈에 맞춰 부속품도 장착해 주세요.
그리고 이제 자동차 레일을 돌려가며 끼워 주세요.
딱! 소리가 날정도로 꽉 끼워 주세요.
자동차 레일이기 때문에 다 끼워지지 않으면 자동차가 걸려서 시원하게 1층까지 내려가지 않아요!
쨔쟌.
보쉬 주차타워에는 미니자동차 2대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귀요미 자동차들.
도일찡 낮잠에서 깨자마자 달려나와 자동차 사랑을 보여주네요. 헤헤
너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기를!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