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여름 휴가는 계획하지 않았는데 정말 좋은 기회로 제주도 3박4일을 갈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일주일 남기고 비행기 표 티켓 완료! 우리 세 가족이 다녀온 곳은 제주도 신화월드에 있는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에서 3박 4일 편하게 보내고 왔답니다.
장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광주에서 출발할때와 제주도착까지 비가 오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다만 바람이 너무 강하게 불어서 비행기가 무섭게 흔들렸다는 점.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3박 4일 후기
서머셋 객실은 총 4가지 타입으로 패밀리 스위트, 패밀리스위트온돌,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이 있어요. 저는 패밀리 스위트로 배정받았는데 이곳은 방3, 화장실 2, 각 방에 침대가 있고 2가족이 함께 지내도 충분할 면적이예요.
거실에는 1인 안락의자와 쇼파가 있고, 바로 옆으로 주방이 이어지면서 6인 식탁이 있어요. LED 조명이 여러개 있었지만 저녁에는 식탁 등만 켜도 충분할 정도로 조명 구조는 괜찮았어요.
주방에 빌트인으로 세탁기와 냉장고, 식기세척기, 와인셀러까지 갖춰져 있어요. 3박4일이 아쉬울 정도로 내집같은 느낌.
전기밥솥도 있고, 각 상부장과 하부장에 필요한 식기들이 가득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조명, 시스템 에어컨, 난방 모두 조절 할 수 있어요. 덕분에 에어컨은 빵빵하게 틀며 지냈어요.
삼성 패드로 현관 문 , 조명, 난방, 에어컨 그리고 자동 커튼 모두 패드로 컨트롤 가능! 그리고 궁금했던 중앙 부분에 있는 디밍은 LED 조명 컨트롤이라고 해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우연하게 알게 되었다는 사실.
방마다 옷장, 수납 할 곳은 정말 많고, 마스터 룸 욕실에는 욕조가 있어요. 각 화장실에 샴푸, 린스, 바디 클렌저는 준비되어있고 바디 로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각 화장실 합쳐서 준비되어있는 수건은 16장, 3박 하는 날에 청소해주시면서 수건도 다시 셋팅 해주시더라구요. 필요한 수건은 카운터에 부탁하면 더 가져다 주긴 해요.
게스트 룸도 역시 퀸 사이즈 침대, 벽걸이 티비가 있어요. 거실, 마스터 룸, 게스트룸 이렇게 티비가 3대!
공용 화장실에는 욕조는 없지만 샤워 부스가 있어요. 깔끔해서 화장실은 통과!
마지막 방은 아마 패밀리 룸이니 자녀 방이라고 해야할까요. 싱글 배드와 책상, 스텐드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관리동 카운터 옆쪽으로는 수영장으로 갈 수 있답니다. 투숙객 5인(어른,아이 포함)까지는 수영장 사용이 무료.
실내와 실외로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데 실내는 한시간 간격으로 10분 휴식을 주더라구요. 안전 요원 3~4명 정도가 있어요. 어린이 구명조끼도 있고, 튜브 공기 주입기도 있어요. 수심은 1.2m로 야외에 얕은 수심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실내 한켠에 따뜻한 온도의 워터 풀이 있어요.
코로나 덕분에 여러 곳을 많이 돌아 다니지 못하고 숙소에서 생활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신화 월드 안에서 모든것 이 해결되어 불편하지 않았어요. 호텔쪽으로 가면 스타벅스도 있고, 서머셋에는 투썸플레이스와 베이커리 그리고 편의점까지 신화월드를 벗어나 밖을 나갈일이 많이 없었다는 점.
3박 4일이 정말 빨리 지날만큼 잘 쉬었어요. 이것이 바로 호캉스 인가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신화월드 테마파크에는 못갔지만 조금더 커서 놀이기구를 탈 수 있을때는 꼭 신화월드 테마파크에 가보려구요. 헤헷.
내년에 또 제주도에 놀러 갈 수 있기를 바라며, 여름 휴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