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받은 아웃백 5만 원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 아웃백에 다녀왔습니다. 졸업 시즌이라 그런지 평일 오전 오픈 시간에도 대기가 14번이었어요.
기프티콘과 가지고 있는 삼성 아멕스 골드 카드의 아웃백 할인 혜택을 받아 계산했더니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2년도 부터 아웃백에서는 생일 쿠폰이 부메랑 쿠폰으로 변경되어 연 1회 언제든지 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아웃백 멤버쉽 가입하여 알뜰하게 쿠폰 챙겨 주세요.
카카오톡 기프티콘 상품권 결제 방법
1. 카카오톡을 실행 한 후 [더보기] – [선물하기] 순서로 이동합니다.
2. 선물하기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 선물 받은 기프티콘 확인은 좌측 상단의 선물함으로 이동하여 확인해 주세요.
3. 상단 검색창에 아웃백을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 5만 원권과 10만 원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선물 할 모바일 금액권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아웃백 블랙 라벨 커플 세트 총 할인 혜택
어른 2명과 아이 1명이 함께한 아웃백 점심 식사였습니다. 친절하게 아이 식판까지 준비해 주셨어요.
주문한 음식은 블랙 라벨 커플 세트 중 달링 포인트 스트립 420g (소고기 채끝 등심:호주산), 투움바 파스타 그리고 추가한 수프 1개와 오지치즈 후라이즈(M) 이였어요.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저희처럼 아이가 있는 가족이 아웃백에 갔을 때 따로 아이 밥을 시키기보다는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를 볶음밥으로 변경하면 푸짐하게 밥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아래 라이스 사이드 메뉴 사진 참고)
아웃백에 오면 생각나는 부시맨 식전 빵을 가볍게 먹고 메인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이 오지 치즈였습니다. 저보다는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항상 추가해서 시키는 메뉴인데요.
오지 치즈 메뉴를 따로 추가하여 먹기에는 양이 많다 싶으면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으로 변경해 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멜티드 치즈 1/2을 추가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가 된답니다.
대신 사이드 메뉴의 변경이기 때문에 양은 적습니다.
약간의 후추 때문인지 맛이 매콤하여 매운 음식을 아직 잘 먹지 못하는 아이는 아쉽게도 맛보지 못했어요.
메인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스트립과 사이드 메뉴를 변경한 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사이드 메뉴 라이스 양이 제법 많으니 아이와 함께 간다면 참고해 주세요.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채끝 등심 스테이크 이며, 미디엄 웰던으로 선택하였어요. 플레이트가 뜨겁기 때문에 잘라서 약하게 굽기를 따로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가 오늘 먹은 블랙 라벨 커플 세트와 오지 치즈 후라이즈, 수프 1개를 추가하여 총 130,400원이 나왔는데요.
가지고 있었던 기프티콘 5만 원과 삼성 아멕스 카드 3만 원 할인(전월 실적 50만 원 충족 시 사용 가능)과 부메랑 1만 원 할인 쿠폰을 최종 사용하여 제가 결제한 금액은 40,400원 이였습니다.
아웃백 기프티콘이 없었다면 순수 할인받은 금액은 4만 원이 되겠네요. 여러분들도 카드 할인 혜택과 부메랑 1만 원 쿠폰 유용하게 활용하여 즐거운 식사 되세요.